본문 바로가기

투자

MK 라씨로 AI 주식 추천 / 무료? 유료? / 주식리딩방 조심

MK 라씨로 AI 주식 추천 / 무료? 유료? / 주식리딩방 조심

 

 

하기 기사와 같이 높은 수익률에 끌려 매일경제에서 AI 주식 프로그램이 있어 설치해 보았습니다. 

 

 

 

 

요즘 미래에셋대우에서 유료 해외주식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무료 같아 설치를 했는데 무료로 볼 수 있는 정보는 제한되어있네요...

 

 

 

 

 

 

 

 

 

 

매수 알림받기를 클릭하면.... 

 

 

 

 

 

 

 

 

아직 결제를 해서 이용해보진 않아서 결과에 대해서는 말을 못하겠으나, 사기꾼들이 유료서비스로 진행하는 주식 리딩방에 가입하는것 보다는 차라리 월 1만5천원으로 AI에게 맡기는 것을 더 좋을 듯 합니다.

 

 

 

사기꾼들이 진행하는 주식리딩방 유료회원의 경우 서비스에 따라 다르지만, 일년에 70만원을 결재하고 매일 문자를 받는다고 합니다. 문제는 이런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믿을 만한 사람도 아니고, 직장인들이 업무를 보면서 따라가기도 힘들다고 합니다..

 

 

 

EX) 장시작 후 9:10분에 4~5가지 종목을 추천합니다. (XX종목 1,000원 매수 / XXXX종목 2.000원 매수) 업무를 보다 문자를 확인하고 가격을 확인했을때는 이미 가격이 맞지 않아 매수를 할 수가 없습니다.

 

 

 

또한, 설령 문자를 바로 확인하고 매수를 시도해도 금액이 순간적으로 올라 매수가 되지 않습니다.. 매수를 성공해도 100%로 오른다는 보장도 없습니다.

 

 

 

모든 주식은 상한 or 하한가의 50%로 확율입니다. 50%의 확율이기 때문에 리딩방에 정보처럼 오르는 종목도 있지만

결론적으로 주식계좌는 마이너스가 될 것입니다... 본인이 그렇게 주식을 잘하면 편하게 본인의 돈을 가지고 수익율 매일 올리면 되지 이렇게 사람들을 모집할 이유도 없다고 생각됩니다.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들을 수 있는 테마주 위주의 정보를 듣고 급등주 한번 잡아서 잘되면 본인들이 주식의 신이것 처럼 포장을 하고 순진한 개미들에 돈을 뜯어먹네요...

 

 

 

주식리딩방은 절대 가입하지마세요!! 본인의 판단만으로 주식을 결정하기 어려우신분들은 차라리 AI주식 서비스를 참고하시는 편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