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리 바토무슈 시간 (파리 야경 보기 좋은 시간은)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다녀온 파리 바토무슈투어에 대해 기재하고자 합니다! 아마도 파리를 여행 가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바토무슈(유람선투어)를 경험하셨을 텐데요. 티켓은 현장 구매도 어렵지 않고 여행 어플을 통해서도 손쉽게 예매할 수 있기 때문에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밤에 바토무슈를 타고 아름다운 야경의 파리를 느낄지, 좀 더 뚜렷하게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지 낮에 바토무슈를 타는 게 좋을지 정하셔야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두 번 다 타 보았으나, 낮보다는 밤에 바토무슈를 즐기시는 걸 추천드려요!!

 

 

 

낮에 파리도 너무 좋지만, 낮에는 아무래도 햇빛이 강하기 때문에 조금 힘들었기에, 옷을 조금 두껍게 입고 파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저녁 바토무슈를 추천드립니다!

 

 

 

가장 좋은 시간때는 너무 어두워지기 전에 저녁노을이 넘어가며 어두워질 때 바토무슈에 탑승해서 1시간 투어이기 때문에 내릴 때는 아주 깜깜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9시 30분 투어를 강력추천드립니다. 계절에 따라 약간의 시간차가 있겠지만 

저는 4~5월 기준으로 9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퍼펙트한 파리 바토무슈를 경험했습니다. 

 

 

 

아경 사진 파리에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에펠탑을 기준으로 비교해 드릴게요!

아래 사진은 9시50분경 깜깜해지기 전에 아름다운 파리 야경입니다!

 

 

 

추가로 9시 30분 바토무슈 투어를 시작하시면 10시에 화이트 에펠탑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이번에 화이트 에펠탑을 기대하진 않았습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예전에 여행할 때 화이트 에펠탑이 11시인가? 12시에 볼 수 있다고 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바토무슈 끝나고 화이트 에펠탑을 보러 갈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10시에 화이트 에펠탑이 진행되었습니다!!

(예상치 않은 화이트 에펠탑을 감상하느라 화이트 에펠탑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ㅋㅋ)

 

 

 

 

아래 사진은 10시 이후에 아주 어두운 파리의 야경 사진입니다. 같은 에펠탑인데 또 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낮에 파리 시내를 누비며 감탄했던 멋진 건물들을 지친 다리를 바토무슈에서 쉬면서 저녁의 파리는 또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사실, 파리 바토무슈 투어에 대해 많은 블로그 글들이 있지만,  저녁에 체험한 바토무슈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바토무슈 투어 시간을 추천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혹시 파리 일정이 길다면 낮에도 타고 저녁에도 타도 좋으실 것 같아요. 다른 투어나 체험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5~6유로였던 걸로 기억해요 한국돈으로 1만 원 미만이니 두 번을 타도 만족할 만한 파리 바토무슈 투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