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SK바이오 사이언스 상장 / 따상 후 대응방안??

SK바이오 사이언스 상장 / 따상 후 대응방안??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았던 SK바이오 사이언스가 어제 18일 따상으로 169,000원으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주식을 하면서 100%의 수익을 보기가 쉽진 않은데 상장하자마자 100% 수익을 보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많은 개미들이 보유한 불량도 많지 않고 따상상을 기대하기 때문에 어제는 대부분 매도를 하지 않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죠.. 오늘도 장 초반 상한가를 예상했지만, 기대와는 달리 하루 만에 힘이 많이 빠졌네요... 현재 176,000원으로 4% 정도 상승했습니다. 

 

 

 

 

 

주위를 보니 물량이 많지 않기에(위험부담이 적기에), 좀더 가져가시는 분들도 있고, 처음 공모주를 시도했던 분들은 그냥 고깃값 벌은 걸로 만족하고 힘 빠졌다 생각하며 오늘 매도를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ㅋㅋ

 

 

 

어떤것이 올바른 판단인지는 모르겠지만, 각자 소신것 후회 없이 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좀 더 욕심을 내기로 했습니다. ㅋㅋ 어제 미국 국채 금리 재급등에 나스닥이 많이 빠졌죠.. 다운존스는 전체적으로 상승하긴 했지만, 국내 개민들이 투자하고 있는 성장주는 어제도 많이 떨어졌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미국증시의 영향으로 국내 증시도 오늘 주춤하기에... SK바이오사이언스도 오늘 힘을 잃지 않았나.. 근거 없는 저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ㅋㅋㅋ다음주초에 힘좀 더 받고 20만 원은 충분히 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보유하기로 했습니다.

 

 

 

목표금액인 SK바이오사이언스 265,000원 (주당 200,000원 수익)까지 순조롭게 올라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