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갤럭시 z플립3 자급제폰 사전예약기간 싸게사는법, 최대할인율은??

갤럭시 z플립3 자급제폰 사전예약기간 싸게사는법, 최대할인율은??

 

 

며칠 전 갤럭시워치 4 클래식을 구매하고, 참지 못하고 갤럭시 z플립3도 어제 구매했습니다^^

갤럭시 워치4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david-rest-place.tistory.com/124

 

갤럭시 워치4(코골이,체지방 측정) 구매 사전예약 8월17~23일까지

갤럭시 워치4(코골이,체지방 측정) 구매 사전예약 8월17~23일까지 주말에 삼성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된 갤럭시 z 폴드 / 플랩. 그리고 워치 4를 구경하고 왔는데 잠잠했던 구매욕구가 솟구쳐 17

david-rest-place.tistory.com

 

 

 

알뜰폰을 알게 된 이후로 통신사를 통한 핸드폰 구입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신도림이나, 테크노마트 이외 성지?라고 불리는 곳들의 정보를 받아서 저렴하게 구입을 했으나,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한 이후로는 그럴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2~3만 원대로 무제한 요금을 쓸 수 있으니,  자 금제 폰을 구매해 24개월만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면 3대 통신사 할인 및 보조금 받은 금액보다 이득입니다!!

 

 

 

조금이라 더 더 할인을 받기 위해 여러 사이트를 확인했으나, 가격을 통일한 것 같습니다. 출고가 1,254,000이며 카드 할인 최대 12%로 동결입니다.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는 110만 원 이하로 구매했던 것 같은데 워치 4 구매하느라 정작 핸드폰은 놓쳤습니다 ㅋㅋ

 

 

 

갤럭시 z플립 3을 빨리 받고 싶어 쿠팡에서 카드사 12% 할인받아 구매했습니다. 구매 후에도 약간의 미련이 남아 다른 사이트를 검색해보니 삼성 디지털 플라자에서 구매 시 좀 더 혜택을 받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어제 삼성 디지털 플라자 매장에 방문해 갤럭시 z플립 3 체험해보고 상담도 해봤으나, 매장에서 가능한 오프라인 할인율은 쿠팡이나 11번가 사이트보다 적기에 삼성 디지털 플라자는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사이트를 가보니 아래와 같은 조건이 있습니다. 

 

 

 

 

 

 

참고로, 매장 직원분에게 이전 갤럭시 z플립과 가장 차이점이 무엇이냐고 물어니, 커진 디스플레이 화면 + 방수 기능 추가된 것이 핵심이라고 하네요!!

 

 

 

삼성 디지털 플라자 온라인 구매조건을 보고 쿠팡 결제 취소를 하고 다시 구매할까 하다가... 디지털플라자 삼성카드가 없는 상황으로 신규 발급받아야 해당하는 조건이라 저는 그냥 쿠팡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아직 구매 전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드를 만들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제가 알아본 기준으로는 갤럭시 z플립 3 자급제폰을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해당 조건이었습니다.

 

 

 

아, 추가로 삼성 디지털 플라자 오프라인 매장에서 갤럭시 z플립 3 구매 시 색상선택이 4가지 팬텀블랙 / 크림 / 그린 / 라벤더이나, 온라인으로 구매시 하기 사진과 같이 화이트 / 핑크 / 그레이를 포함해 총 7가지 색상 선택이 가능합니다. 

단, 추가된 3가지 단독 컬러 주 무시 4주 뒤 순차 배송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