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잠실 롯데백화점 무료주차?? 롯데월드몰 주차비

잠실 롯데백화점 무료주차?? 롯데월드몰 주차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쇼핑몰을 다녀왔습니다. 목적지는 바로 잠실 롯데월드몰이였습니다. 잠실 롯데월드몰은 잠실 롯데 백화점과 가깝기 때문에 무료주차를 위해 잠실 롯데백화점을 목적지로 입력하고 갔습니다.

 

 

 

많은분들이 알고 계실텐데 롯데백화점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하면 어플에서 무료주차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달에 2매 3시간 무료 주차권이 제공됩니다. 예전에 명동 롯데백화점에서도 잘 사용했고, 롯데백화점을 갈때면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잠실롯데백화점은 워낙에 사람들이 많기도 하고, 주변에 주차 공간이 마땅치도 않기에, 검색을 먼저 하고 잠실 롯데백화점에 주차했습니다. 사실, 궁금한 내용이 있을때 해당 업체의 홈페이지보다도 블로그에 있는 정보를 많이 참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많은 블로거님들이 필요한 정보를 눈에 띄게 잘 언급해주기때문에, 오늘 잠실 롯데백화점 무료주차를 검색했더니, 제가 알고 있는 내용처럼 롯데백화점 어플로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내용을 기재하신걸 확인하고 주차를 했습니다.

 

 

 

혹시, 몰라서 어플에 들어가서 확인을 하는데, 무료주차 쿠폰이 보이지가 않았습니다. 롯데백화점 앱 자체를 오랜만에 접속해서 차근차근 다시 살펴봤는데... 해당 점은 기본 무료 주차쿠폰 지급 제외라고 기재되어 있네요...

 

 

 

 

블로그 검색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는데 가끔 이렇게 맞지 않는 정보도 종종 있습니다... 롯데월드몰에서 쇼핑을 할 계획이였기에 다시 출차해서 롯데월드몰에다 주차를 했습니다. 롯데월드몰이 롯데백화점보다 주차비도 더 저렴합니다. 

 

 

 

잠실 롯데 백화점의 주차비는...

 

 

최초 30분: 1,000원

 

 

추가 10분당 1,000원이 부과됩니다. 

 

 

최초 1시간을 계산해보면 4,000원 이후는 시간당 6,000원

 

 

결제 금액별 할인기준은 1시간에 50,000원 / 2시간에 100,000원 / 3시간에 150,000원입니다.

 

 

확실히 구매할 제품이 있고, 해당 제품이 100,000원 이상이라면 롯데백화점에 주차하는게 좋을 수도 있지만, 쇼핑을 하면서 구매의사가 정해질 경우 롯데월드몰에 주차하시는게 더 이득입니다.

 

 

 

롯데월드몰의 주차비는.. 

 

 

평일 (10시~20시까지) 10분당 300원으로 시간당 1,8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주말에는 (10시~20시까지) 10분당 500원으로 시간당 3,000원입니다. 

 

 

20시~ 다음날 오전 10시까지는 분당 200원이 부과되며, 일일 최대 요금은 45,000원입니다.

 

 

 

생각보다 주차비가 저렴해서 부담이 없습니다! 롯데월드몰 주차비에 단점이라면..음식점이나, 의류구매를 해도 주차비 지원은 제공되지 않고, 시네마/아쿠아리움/뮤지엄/콘서트홀에 한해서만 최대 4시간 10분당 200원으로 할인적용됩니다. 

 

 

 

롯데백화점보다 롯데월드몰에 맛집이나 쇼핑할 공간들이 훨씬 많기때문에 저는 롯데월드몰을 더 선호합니다. 롯데백화점어플을 통해서도 잠실점은 무료주차가 불가한걸 오늘 몸소 경험했으니 앞으로 주차는 고민없이 롯데월드몰로 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잠실 롯데백화점, 월드몰 주차비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