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안성 맛집 남포동 직화 쭈꾸미 포장 후기

 

안성 맛집 남포동 직화 쭈꾸미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사실 저는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다니는 스타일은 아닌데, 오랜만에 처음 가보는 동네이고 시간도 여유가 있어서 맛집을 검색해서 다녀왔습니다. 

 

 

 

안성맛집을 검색하면 여러 음식점들이 나오지만, 매콤한 음식이 먹고싶어서 바로 남포동 직화 쭈꾸미로 픽했습니다. 안성에만 3곳이 나왔는데 본점위치가 가장 가까워 본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주소는 : 경기 안성시 공도읍 문터길 16-6 1층

 

 

 

평일낮인데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걸렸습니다. 저는 어차피 포장을 할 계획이였기에 메뉴판을 보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가장 기본인 쭈꾸미 볶음 11,000원 /낙지볶음 12,000

두가지 메뉴가 혼자 먹을 수 있는 기본 메뉴이고, 쭈꾸미철판전골, 낙지철판전골, 우삼겹주꾸미, 우삼겹낙지는 중 or 대자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4~5만 원선입니다.

 

 

 

저는 쭈꾸미 볶음 4인분 포장 + 왕새우 튀김을 포장했습니다. 맛집 블로거가 아니다 보니.. 포장한 음식 사진이 없네요.. 사실 블로그에 기재하는 이유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가기 위한 저만의 기록용이기도 합니다^^

 

 

 

사진은 없지만, 혹시 제 블로그를 보고 안성맛집인 남포동 직화 쭈꾸미를 가신다면 후회하는일은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쭈꾸미 볶음 진짜 많이 먹어봤는데 여태까지 먹은 쭈꾸미 볶음 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순한 맛으로 시켰는데 적당히 매워서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고, 따로 먹어도 크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왕새우튀김은 사이즈가 정말 큽니다. 15cm?? 정도는 될 것 같습니다. 크기만 하고 맛이 없으면 언급하지 않을 텐데 맛도 좋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안성맛집이라 사람이 많아서인지 카운터 직원분이 친절하지는 않더라고요. 처음에 2인분 포장 주문했다가 추가로 2인분 주문하는데 표정이... 바쁜데 귀찮다는 느낌이 확 전달받았습니다. 따로따로 포장해 줘요?라고 물어보는데 귀찮은 티를 내길래 대화하고 싶지 않아서 제가 알아서 할게요라고 말이 나와버렸네요.

 

 

 

저는 당연히 1인분씩 포장이 되고, 음식을 받은 후 인분수를 제가 직접 나누려고 했는데, 혹시 몰라서 1인분씩 개별 포장은 되는 거죠??라고 물으니 추가로, 주문이라 그런지 2인분씩 포장이 된다고 하네요.

 

 

 

1인분씩 포장되나요라고 물으니 또 표정이 안 좋네요 ㅋㅋ 사실 약간 짜증 나서 취소하고 갈라다가 그냥 참았습니다. 직원인지 주인분 인지도 제 표정을 읽으셨는지, 주방에 가서 개별 포장을 요청했나 봅니다. 저한테는 안된다고 했는데 포장을 전달해 줄 때는 개별포장 했어요라고 말해주네요

 

 

 

 

만약에 맛없었으면 다시는 안 갔을 텐데 암튼 맛은 인정!! 쭈꾸미 볶음 좋아하시는분들은 안성 맛집인 남포동 직화 쭈꾸미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전골이나 우삼겹이 들어간 메뉴들이 데코레이션이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긴 한데 자주 다니는분들은 대부분 기본 쭈꾸미 볶음으로 포장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