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오월의 아침 진료 더마브이 레이저 후기 / 주사 피부, 지루성 피부염

오월의 아침 진료 더마브이 레이저 후기 / 주사 피부, 지루성 피부염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렵게 예약한 오월의 아침 진료 후기에 대해 기재하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는 대부분의 ㅇㅇㅇㅇㅊ으로 유명한 주사피부염, 지루성 피부염 전문 병원입니다. 

 

 

 

오월의 아침에서 자체적으로 피부제품들도 판매하기에 병원 규모가 좀 크겠다 싶었는데 생각보다 병원이 크진 않습니다. 동네에 있는 피부과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주차공간이 여유롭진 않은니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차지원을 2시간 지원받았는데, 초과돼서 천 원 현금결제했습니다.

 

 

 

초진이라, 몇가지 기본적인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교감신경진단이라고 해야 되려나요? 긴장감, 스트레스 지수 등등을 체크하고 피부의 수분도 측정정도를 검사했고, 원장선생님이 모낭충 검사를 직접 진행해 주셨습니다. 검사 결과를 보면 상담이 진행되었습니다.

 

 

 

처음에 피부만 보시고 바로 더마브이 레이저로 치료할 수 있다고 하시네요! 치료할 수 있다는 말을 들어 희망적이긴 했지만, 남자들이 흔희 입주변에 이렇게 붉은기가 많이 발생한다고 하셔서.. 포인트가 조금은 다를 수도 있기에 저의 History를 전달했습니다. 10년 이상 주사피부, 지루성 피부염을 겪었고, 일반 피부과, 대학병원, 한의원 모두 다 가봤고, 어떤 식으로 치료를 받았는지도 전달했습니다. 

 

 

 

이야기를 다 들어보시더니 잠시 생각을 하시고, 일단은 기존 치료로 고쳐지지 않았으니, 더마브이를 3회 + 수란트라 연고를 진행해보자고 말하셨습니다. 기존에 수란트라 연고도 사용했었고, 브이빔 레이저를 10회 이상 받았기에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일단은 이쪽 분야에서 유명한 선생님이 마지막으로 한번 더 치료해 보자라는 생각이었습니다.

 

 

 

원장님하고 상담을 맞추고 다른 직원분이 치료비용을 안내해줬습니다. 1회에 40만 원인데 3회 치료 시 100만 원에 결제된다고 하네요. 이놈의 주사피부, 지루성 피부염 때문에 또 100만 원이 날아가는구나... 생각했습니다. 기존에 브이빔 치료는 실비처리 해서 부담이 적었는데 이번에도 실비처리를 진행해야겠습니다. 브이빔레이저 실비 팁은 하기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 되실 거예요! 

 

 

https://david-rest-place.tistory.com/155

 

얼굴 지루피부염, 주사피부염 레이저 실비 받기

지루피부염, 주사피부염 레이저 실비 받기 많은 분들이 얼굴 트러블 그중에서도 지루피부염, 주사피부염으로 힘들어합니다. 사실, 직접 경험해보지 못하면 어느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는지 공감

david-rest-place.tistory.com

 

 

결제 후 바로 더마브이 시술을 받았습니다. 

 

 

 

 

브이빔 레이저의 경우 열과 고압이 전달 되는 느낌이라면, 더마브이는 고압은 없고, 발표할 때 사용하는 레이저 포인트 같은 걸로 얼굴에 고온이 전달되는 느낌입니다. 레이저 포인트가 얼굴에 오래 머물면 참기 힘들 정도로 뜨겁고, 오징어 탄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통증의 강도를 따지자면 저 개인적으로는 더마브이가 더 참기 힘들었습니다. 가볍게 치료하면 통증이 심하진 않으나, 아마도 선생님이 입주위를 집중적으로 치료해주셔서 중간중간 고온을 참기 힘들어서 얼굴을 돌리기도 했네요! 힘들긴 했지만, 치료되는 과정이다 생각하고 꾹 참았습니다. 

 

 

 

치료를 마치고 나니 브이빔 레이저와 동일하게 얼굴에 열감이 남아있었고, 시술 후 찬물 세안이나, 냉찜질등 이용해 열감을 인위적으로 없애지말라고 합니다. 더마브이 레이저도 브이빔과 동일하게 주사/지루성 피부염 주위가 불이 난 것처럼 더 심하게 붉어졌습니다.

 

 

 

처음이었으면 많이 당황했겠지만, 브이빔 레이저 치료 후에도 붉은 기가 심해졌다가 하루 이틀 지나고 괜찮아졌기에 큰 걱정은 하지 않았습니다. 치료 후 붉은기 정도만 비교하자만, 브이빔보다는 더마브이가 더 심하니 다음날 중요한 일정이 있으시다면 시술 날짜를 고려해서 진행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1회 차 시술 후에는 크게 호전되거나 부작용이나 다른 반응은 찾아보지 못했습니다. 원래 레이저 시술이 1번으로 드라마틱한 변화를 보기는 어렵다는 걸 알기에... 치료과정을 꾸준히 기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