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추천도서 목록 / 사업 / 해외영업 / 영업 / 인생

추천도서 목록 / 사업 / 해외영업 / 영업 / 인생

 

오랜만에 최근 사업을 시작한 선배를 만났다. 독서내공이 깊은 사람이 이 사람이 사업까지 시작한것에는 상당 부분이 독서에서 이루어진것 같다. 사업 및 직장생활에 도움이되는 책들을 소개 받았다.

 

 

 

(예전에 같이 일할때 회사에서 연차로 휴무일이 생기면, 집에 말하지 않고 아침일찍 출근해 도서관에서 책만 보고 퇴근하는것 처럼 집에 들어갔다고 말한게 문득 생각났다 ㅋㅋ)

 

 

 

 

<사업관련>

 

- 돈의 속성, 제로투원, 매니징, 관점을 디자인하라, 틀안에서 제거하라, 그로스 IQ, 당신은 전략가 입니까, 비상식적 성공법칙, 성공하는  사람은 생각이 다르다

 

 

<해외영업>

 

- 선한 영향력, 파리의 주얼리 상인, 글로벌 마케터 따라하기. 나는 100배 큰 글로벌 마켓에서 창업한다.

 

 

<영업>

반하게 하라, 불멸의 광고수업, 나는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심리 철학 인생관련>

 

제대로 살아야 하는 이유, 불행 피하기 기술, 배짱으로 삽시다, 신과 나눈 이야기 123 (1권추천), 살아 있는 목적, 마음가는 대로 해라 

 

 

 

"나는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1권을 제외하고 하나도 읽지 못했던 책들이다. 이론보다는 경험을 중시하며 살아왔기에 책을 보는것보다는 그냥 부딪치는걸 좋아했다.

 

 

책이랑은 거의 담을 쌓고 살았는데 이지성 작가의 영향으로 독서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고, 주위의 사람들을 보다보니, 독서 내공있는 사람들과 아닌 사람들의 차이점이 느껴지기 시작했다. 

 

 

조금 늦은 만큼 더 열심히 독서를 해서 더 크게 성장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